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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FireBase_google

Firebase PC에서 빌드하기

현재의 파이어베이스 C++ SDK(5.4.3)는 데스크탑워크플로우를 지원한다.

하지만 모든것은 스텁 구현이라 되어있다.


(↘ 19.08.30 추가)

( 19.08.30 - https://firebase.google.com/docs/games/setup )

스텁 구현을 쉽게 설명하자면

라이브러리 연결 이전에 사용 되는 것으로 

~~~.h에서 각 함수들이 virtual 로 선언되어, 라이브러리에서 재정의(override) 한다 정도로 이해하면 될 듯 하다.


Firebase-cpp Sdk 에서 각 기능들( realtime database 같은 )의 .h나 .cpp 에서는 함수만 보여지고 .dll 쪽에서 jni를 써서 안드로이드 네이티브 쪽에서 데이터 교류를 하는 듯하다. 


빌드는 되지만, 정상적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다.



스텁이 뭔지,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무작정 달려들었다.

임시로 구현되어 있다 라고 이해했다.

그래서 기본값이라도 들어있을줄 알았다.


아니였음.

그냥 VS2015에서 firebase 라이브러리의 함수를 호출할때 빨간줄 띡- 뜨면서 빌드 자체가 안되는 것을 막기 위한 그런 것이였다.

눙물..


혹시나 이 스텁 라이브러리(정식 명칭은 아니다.)라도 혹시 몰라 원본을 지우지 않고 냅두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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