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gramming/Cocos2d-x (with. cpp & java )
template 사용법
YiDev
2018. 1. 21. 18:07
맨날 까먹음..
code.h
class Test : public Layer{
public:
template<typename T1, typename T2> bool Position(T1 t1, T2 t2) {
if (t1.x == t2.x && t1.y == t2.y) {
return true;
} else {
return false;
}
}
//간단하게, 그냥 입력받은 T1과 T2(둘다 Vec2 기준)의 좌표값이 같을경우 True, 다를경우 false
//문제라면 float의 문제(정확성/T1,T2 둘다 Vec2로 받았을 때), 그리고 템플렛 내부의 if문에서 .x .y로 접근하다보니
//Vec2가 아닌 다른 type일 경우(예를 들면 Size(width / height)에는 터지고
//제일 큰 문제라면 템플릿은 컴파일타임에 정해지는 값을 가지고 노는거라 런타임에 바뀌는 값들을 가지고는..활용이 불가
};